사람이 아닌 자연이 키운 : 茶 (차) Tea grown by Nature

[체험프로그램 안내] 체험 만들기

작성일
2020-11-19
작성자
개발자
조회
3151
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체험 만들기 평일 오전 14:00 ~ 16:00에 진행됩니다.

프로그램 목록
○ 스카프 천연염색 체험(녹차 천연염색 체험)
-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염색천으로, 스카프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입니다.
- 천을 접는 방법에 따라, 다양한 무늬의 스카프 염색을 체험 해 볼 수 있습니다.

○ 녹차 비누 만들기
- 천연비누는 화학비누와 달리, 피부자극이 적고 천연 보습작용으로 촉촉하고 꾸준히 사용 할 수 있는 비누입니다.
- 특히 수망다원 녹차를 이용한 비누는 녹차의 은은한 향까지 느껴 볼 수 있습니다.
- 녹차 비누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은,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는 천연 비누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입니다.

○ 녹차 화분 만들기
- 녹차는, 차를 마시는 것 뿐만 아니라 다 마시고 난 후 찌꺼기의 활용법이 다양합니다. 그 중 녹차잎으로 만든 찻잎비료는 난종류와 관음죽 등 실내에서 많이 키우는 관상식물에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.
- 녹차 화분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은, 녹차 잎을 이용한 찻잎 비료를 만들어보고, 녹차 화분을 만들어 보는 수망다원의 이색 체험 프로그램입니다.



체험프로그램 게시판에서 월별 일정을 확인하고 신청해주세요.
많은 참여 바랍니다.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.

닫기